회사소개

제품/구축 문의전화
1600-0371

 
   인사말
 
21세기 멀티미디어, 디지털 산업의 중요한 이슈는 Contents 제작과 관리를 얼마나 효율적으로 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주)디지털홍일은 컨텐츠 제작 도구 개발, 디지털 영상 제작 중심의 기업으로 21세기의 새로운 세상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오늘날 세계는 디지털 시대를 향해 눈부신 변화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이에 발맞춰 디지털홍일은 영상, 방송을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제작할 수 있는 환경 구축을 선도하는 기업,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여 성공의 신화를 만드는 기업, IT분야의 확고한 마인드를 가진 젊고 유능한 전문가들이 함께하는 기업입니다.

디지털 영상 편집기 쇼핑몰 17년 연속 No.1의 자리를 지켜온 신뢰받는 기업으로 결코 자만하지 않으며, 고객의 사랑과 신뢰를 받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국산 장비의 개발 및 대중화를 통한 제품의 활성화에 힘을 다하고 Online, Offline 교육을 통해 홍일을 알면 누구나 영상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디지털 영상의 대중화를 이룩하겠습니다.

Qon LED는 방송장비의 대중화를 위해 디지털홍일에서 직접 연구/개발한 제품으로 Qon LED 7200 모델은 국내 부품들을 이용하여 100% 국내에서 생산하고 있으며, 타 제품과는 다르게 첨단 기술을 접목하여 제품의 수명을 연장하였습니다. 또한 중국산 저가 제품들과는 달리 작은 고장 하나라도 국내 A/S 센터에서 점검 및 수리가 가능합니다.